디오 SIDEX2010서 다양한 신제품 출시
상태바
디오 SIDEX2010서 다양한 신제품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5.3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ero’ Digital Impression & Workflow System 및 Narrow Implant System 등

(주)디오는 오는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10’ 참가해 iTero’ Digital Impression & Workflow System 및 Narrow Implant 시스템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 ‘iTero’ System
디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먼저 국내 최초 디지털 Oral Scanner을 통한 digital impression & workflow system을 공식 런칭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될 iTero Digital Impression System은 미국에서 시작되어 현재 유럽 및 선진국 치과 시장에서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으며 본격적으로 아날로그 시대에서 디지털 치과시대로 전환하는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기존 아날로그 인상채득 방식의 정확성의 한계 및 부정확한 작업모형을 인한 다양한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이다.

전체 Workflow System은 디지털 Oral Scanner의 구강 스캔을 통해 인상체에 의한 치아 석고모형 제작과정을 거치지 않고 직접 형상정보를 얻어 컴퓨터 모니터상의 구현되며, 인터넷 상으로 데이터만으로 진료실의 모든 과정이 마무리 된다.

전송된 3D 모델은 자동화된 CNC 가공으로 99% 이상의 정확성을 가지는 작업모형을 얻을 수 있어 정확하고 정밀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게 된다.

디오 관계자는 “‘iTero’은 치과, 환자, 기공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국내 치과산업의 발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 기대감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디오는 이번 SIDEX 2010에서 Narrow Implant System 출시한 예정인데, 기존 치간이 좁은 케이스나 전치부에 꼭 필요한 Ø3.3 Two piece Permanent Implant이다.

▲ Narrow Implant System
디오 Narrow 임플란트는 Two- piece Permanent Implant와 좁은 치간에 용이한 보철 System/ Small Sise 전용 Surgical KIT로 최적의 편의성을 가지고 저작 환경을 고려한 강도 설계 /5.8° 모스테이퍼로 낮은 토크에도 강하게 체결되는 우수한 안정성을 가진다.

이번 Narrow로 출시로 원장님들의 임플란트 성공률과 환자의 시술 만족을 획기적을 올릴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오 관계자는 “ 이번 SIDEX 2010 참가로 치과시장에 새로운 트랜드와 변화를 선도하는 디오의 확고한 위상 확립 할 수 있는 기점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또한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해외 주요바이어 참석이 예상되어 해외바이어를 위한 별도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등 실속있고 알찬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