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DEX 2010서 ‘OCS-B 이벤트’
상태바
신흥, SIDEX 2010서 ‘OCS-B 이벤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6.3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reshline 이벤트 고객 반응 뜨거워…PaX-Flex3D·유니트체어·M·골드니안 부스 성황

(주)신흥이 SIDEX 2010 전시회에 참가해 ‘OCS-B’ 판촉 프로모션으로 성황을 이룬IMPLANT M을 비롯한 주요 브랜드가 모두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성과를 일궈냈다.

신흥은 이번 SIDEX 2010 전시회에서 (주)나이벡과 독점 공급 협약을 맺은 골이식재 ‘OCS-B’ 무상증정 이벤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향후 마케팅을 전개해 나감에 있어 탄력을 얻을 수 있게 됐다.

또한 IMPLANT M 부스에서 함께 진행된 여름휴가 이벤트와 NSK Digital 토크렌치 ‘ISD-900’ 출시기념 이벤트도 큰 호응 속에 마무리 됐다.

신흥과 바텍의 업무제휴로 출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된 ‘PaX-Flex3D’도 치과 진료에 최적화된 치과용 CT 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호평 속에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유려한 디자인으로 유니트체어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Maxpert와 NSK에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LED 커플링 등도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깨끗한 접촉, 안전한 진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새롭게 탄생한 프리미엄 위생전문 브랜드 FRESHLINE(후레쉬라인)도 이번 SIDEX 2010 전시회를 통해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FRESHLINE은 이번 전시회에서 마스크, 글러브, 에이프런 및 각종 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FRESHLINE 및 SAFECLEAN Set 구매 고객에게 루펜리(LoofenLee) 물방울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여 더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그 밖에도 ‘골드니안’과 유치관 시장의 새로운 강자 ‘키즈크라운(KIDS CROWN)’, 두 가지 점도의 플로어블 레진 “Beautifil Flow’ 1+1 이벤트로 주목을 받은 SHOFU 부스와 단 2개의 파일로 근관시술을 마무리 하는 신개념 Ni-Ti 파일 “TF”, 신제품 7세대 나노에칭 본딩제 “OptiBond All-In-One” 등이 모두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SIDEX 2010 전시회를 통해 고객의 변치 않는 믿음을 계속해서 재확인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참신한 고객 서비스로 전시 문화를 이끌고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다양한 신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