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덴탈, SIDEX 2010 고객 첫인사
상태바
올리브덴탈, SIDEX 2010 고객 첫인사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6.3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재료 유통 뉴리더 다짐…키즈크라운 보상·사은떡 증정 이벤트 진행

(주)올리브덴탈 네트웍스(대표 최영준 이하 올리브덴탈)가 SIDEX 2010 전시회를 통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첫 공식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뤘다.

올리브덴탈은 지난 5월 사업설명회를 갖고 무재고 운영시스템을 기반으로 치과기자재 유통의 새로운 네트워크 출범을 본격화 했으며, 이번 SIDEX 2010에서 고객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됐다.

이번 전시회에서 올리브덴탈은 출범기념 이벤트로 치과용 유치관 ‘KIDS CROWN’ 보상 이벤트를 실시해, 기존에 사용하던 유치관 리필 케이스를 지참하고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키즈크라운’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함으로써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출범기념 사은떡을 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전시회 기간 내내 고객의 방문이 끊이질 않는 등 수많은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올리브덴탈 최영준 대표는 “치과계 유통구조를 혁신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가격으로 치과 운영에 필요한 모든 재료와 장비를 신속하게 원스톱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치과재료 유통의 뉴리더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올리브덴탈은 이번 SIDEX 2010 전시회 기간 중 국내 치과계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신규 가맹점 상담이 활발하게 이뤄졌으며, 향후에도 창업상담은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올리브덴탈 창업 관련 문의는 02)756-016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