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TSⅢ HA임플란트’ 성공적 론칭
상태바
오스템, ‘TSⅢ HA임플란트’ 성공적 론칭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6.3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10서 출시…오스템가이드·이보클라 등 주요제품 전시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진행된 SIDEX2010에서 신제품을 출시해 호응을 얻는 등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

오스템은 올해 3월 ‘TSⅢ SA 임플란트’를 출시한데 이어, 이번 SIDEX에서 ‘TSⅢ HA 임플란트’를 런칭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어냈다.

특히, 이번에 런칭한 TSⅢ HA 임플란트의 경우 HA코팅 임플란트의 오랜 숙제였던 HA코팅층 박리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한 고품질의 제품이라는 측면에서 부스를 방문한 치과의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오스템은 이번 행사에서 TSⅢ HA 임플란트를 중심으로 올해 출시됐거나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전문지 11개 매체와 기자간담회를 진행키도 했다.

사흘 동안 진행한 이번 전시에서 오스템은 개방형 부스 디자인과 체험중심의 전시물 전시, 편안한 휴식 공간의 운영 등을 통해 부스를 찾은 방문객이 편리하고 편안하게 원하는 정보를 취득할 수 있도록 운영했다.

또한 TSⅢ HA 임플란트, 오스템가이드, 이보클라 제품 등은 매일 여섯 차례의 설명회와 퀴즈이벤트를 진행해 방문자에게 정보 전달은 물론, 재미를 선사키도 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SIDEX를 통해 런칭한 TSⅢ HA 임플란트는 물론, 지난 3월에 출시된 TSⅢ SA 임플란트에 대해서도 고객들의 문의와 상담이 쇄도했다”면서 “오스템의 신제품을 홍보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자리였다”며 만족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