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0 ‘덴탈비타민’과 함께하다!
상태바
SIDEX 2010 ‘덴탈비타민’과 함께하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6.3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 구석구석 각종 이벤트 정보 제공…전시회 활력소 역할

치과계 이벤트 정보 토탈 서비스 ‘덴탈비타민’이 SIDEX 2010 전시장 구석구석 각종 이벤트와 알찬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하며 전시회의 새로운 활력소로 자리매김했다.

‘덴탈비타민’은 e-메일 서비스를 통해 치과계 다양한 행사 및 여러 유용한 정보를 엄선해 제공하는 온라인 정보 서비스로 시작돼, 올 해 전시회부터 쿠폰북 배포와 전시장 종합안내 부스 운영 등 오프라인으로도 정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큰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덴탈비타민은 이번 SIDEX 2010 전시회에서 ‘덴탈비타민 SIDEX 2010 Special’ 오프라인 안내 책자를 제작해 전시회 이벤트 정보를 총망라하고 전시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부스별 쿠폰을 함께 삽입해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빠짐없이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덴탈비타민’ 부스에서는 전시장 곳곳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신상품등을 상세히 안내함으로써 전시장 내의 종합안내소 역할도 톡톡히 했으며, 시원한 생수와 팝콘 등을 제공하며 관람객들의 편의를 돕고 전시장의 활력소가 되어 주었다.

한편, 덴탈비타민은 이번 SIDEX 2010 전시회 참가 고객을 위해 메일과 안내 책자를 통해 ‘덴탈 마스크 무상 증정 이벤트’를 실시했다.

e-메일 이벤트 쿠폰을 출력해 덴탈비타민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새롭게 탄생한 프리미엄 위생전문 브랜드 FRESHLINE(후레쉬라인) 덴탈 마스크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1천여 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