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1석2조’ 사랑의 바자회 개최
상태바
스마일, ‘1석2조’ 사랑의 바자회 개최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0.06.3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서 사랑나누기 바자회 성료…동전모금함‧스마일 홍보 등 후원자 모집

25일 SIDEX 행사부스 앞
 

각종 치과계 행사를 통해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에 앞장 서 왔던 재단법인 스마일(이사장 김우성 이하 스마일)이 이번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2010)에서도 ‘2010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4월 KDA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열린 이번 바자회는 SK텔레콤과 젠한국을 비롯해 경재치과기계상사, 국제치과상사, (주)네오바이오텍, (주)미동양행, (주)베리콤, 서울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 (주)스카이덴탈 등 20여 곳 업체가 후원에 동참했다.

2005년부터 이어진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기자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장애인 치과진료비를 마련하는 스마일 대표 행사로 자리했다.

이날 바자회에서는 장애인 구강건강 실태 및 스마일의 활동 등에 대한 홍보 행사와 동전모금함 기부행사 등이 진행됐다.

스마일 김우성 이사장은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므로 성공적으로 개최될 때마다 감사한 마음”이라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장애니들이 희망을 얻을 수 있도록 치과계가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스마일 홈페이지(http://www.smilefund.org)를 통해 연중 계속 진행되며, 기재구입에 관한 문의는 전화(02-757-2837)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