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덴, ‘카리스마 다이아몬드’ Hands-on
상태바
휴덴, ‘카리스마 다이아몬드’ Hands-on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7.0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심미수복 & 접착의 완전정복’ 주제로…최경규·박재홍 교수 연자

(주)휴덴(대표이사 유혁근)은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가산동 세미나실에서 신제품인 카리스마 다이아몬드를 출시하는 기념으로 ‘심미수복 & 접착의 완전정복’을 주제로 Hands-on 코스를 실시한다.

이번 Hands-On 코스에서는 컴포지트 레진 ‘카리스마 다이아몬드’의 뛰어난 특성과 동사의 7세대 One-step 본딩제인 아이본드 셀프에치(iBOND Self Etch)를 이용해 전치부와 구치부에서 실제 임상에 적용하는 레이어링 테크닉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 3월 독일과 국내의 교수진을 초청해 약 200여 명의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카리스마 다이아몬드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해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휴덴은 향후 동 제품을 중심으로 Hands-On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참고로 ‘카리스마 다이아몬드’는 독일의 헤라우스에서 치과의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복합레진을 개발한다는 목표 아래 5년 간의 연구를 거쳐 탄생한 독자적인 포뮬러의 특허 제품이다.

복합레진의 최초 개발 회사답게 헤라우스는 신개념의 나노 하이브리드 필러 시스템인 카리스마 다이아몬드를 출시해 이미 미국과 유럽 시장의 치과 의사들로부터 우수하다는 평가 속에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왔다.

휴덴 관계자는 “낮은 수축거동을 위한 분자의 기억밀도를 더 높이기 위하여 진동 움직임을 예방하고, 탄성 향상시키고 수축응력 감소시켜주는 최적의 크기로 변연갭이 생기는 것을 줄여준다”면서 “높은 이중결합 변환을 위한 교차결합 반응도를 향상시켜 기계적 성능과 생체적합성을 증대시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카리스마 다이아몬드의 화학식은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이 특별한 분자구조에서 매우 높은 내구성과 최소의 수축률을 얻고, 우수한 조작 특성을 얻을 수 있다”면서 “상이한 입자 크기를 결합함으로써 최적의 필러 밀도와 체적을 얻게 되고, 그 결과 높은 마모 저항을 얻게 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Hands-on에서는 경희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보존학교실 최경규 교수가 접착제의 올바른 선택과 필수 임상팁과 전치부 수복시 고려사항을 실습과 함께 전수한다.

또한 경츼대치과병원 소아치과 박재홍 교수가 술후 과민에 대한 원인과 대책, 유치 색조선택과 실전임상 팁, 구치부 1, 2급 수복을 실습과 함께 제시한다.

2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Hands-on은 등록비 40만원이며, 문의는 070-7093-070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