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재협, ‘지부 자재위원회’ 구성 추진
상태바
치재협, ‘지부 자재위원회’ 구성 추진
  • 장동일 기자
  • 승인 2010.07.1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정기이사회서 지부 발전 위해…10월 16~17일 가을체육대회 개최키로

대한치과기재협회(회장 송종영 이하 치재협)는 오는 10월경 가을 체육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일정은 10월 16일~17일 1박 2일 일정으로 잡고 추후 제반사항이 결정되는 대로 회원사에 협조공문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체육대회는 그동안 협회회관 마련 및 각종 전시회와 세계경제 한파로 바쁜 일정과 지친 회원사를 위해 친목도모과 더불어 최근 몇 년간 부재했던 전 회원사의 단합을 유도하기 위한 대회로써 기획됐다.

한편, 지난달 9일부터 12일까지 중국 북경에서 개최된 SINO DENTAL 전시회에서 치재협 주관의 한국관은 총 17개 부스로 48명의 전시단이 참석, 국내 참가 업체의 경우 개별 참가 업체를 포함해 총 28개 업체 약 300여 명의 참관단이 참가했다.

SINO 조직위원회의 집계에 따르면 3박 4일간의 전시기간 중 약 5만여 명의 방문객이 전시에 참관했으며, 본 협회 임원단의 단체 참관과 지난달 10일 오후 SIDEX 조직위원회와 SINO 조직위원회간의 미팅을 통해 전시 주관단체간의 상호 Win-Win 협약을 진행했다.

안건심의에서는 6개의 신입회원사의 가입 승인(허브덴텍 (안영철), 샤인덴탈 (고태성), 샤인덴탈 (박진순), 샤인덴탈 (황은규), 샤인덴탈 (조재홍), 샤인덴탈 (임세천))과 2개 업체(설아코퍼레이션 (박동신), 필스메디칼 (류재주))의 회원사 탈퇴 신청을 승인했다.

치재협은 정기이사회에서 지부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부 자재 협의회를 구성키로 했다.

또한 유관단체 및 지부 발전 기금 투명화를 목적으로, 치재협을 비롯해 5개 지부의 총무이사, 자재이사가 참석해 지부 자재 협의회를 결성하기 위해 사전작업을 준비 중에 있으며, 이와 관련해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공지키로 했다.

장동일 기자(덴탈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