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칫솔바꾸는 날' 캠페인 주도
상태바
치위협, '칫솔바꾸는 날' 캠페인 주도
  • 장동일 기자
  • 승인 2010.07.1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러스테크와 업무협약 체결…칫솔 3000개 제공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김원숙 이하 치위협)와 구취예방용품 판매회사 ‘플러스테크’는 지난달 14일 치위협 사무실에서 ‘칫솔바꾸는 날’ 공식 후원업체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 협약으로 향후 플러스테크는 3, 6, 9, 12월로 정해진 칫솔바꾸는 날에 칫솔 총 3000개(시가 900만원 상당)을 치위협에 제공하게 되며 칫솔 바꾸는 날을 위한 기획, 홍보, 마케팅에도 참여하게 된다.

치위협은 플러스테크의 홍보마케팅 및 홈페이지 배너, 학술대회 부스 제공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치위협 김원숙 회장은 “경기불황과 겹쳐 업체 선정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시기적으로 딜레이는 됐지만 취지를 이해하는 업체가 선정돼야 하기에 신중할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 회장은 “칫솔의 중요성을 치과위생사들이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필요가 있다”고 강조하며 “기본부터 개선해 나갈 것이고 구체적인 교육도 함께 병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플러스테크 이명구 대표는 “국민 구강보건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고민하다 참여하게 됐다”며 “치과치료를 최소화 할 수 있는 환경을 치과위생사 분들이 만들어 달라”고 말하며 치과위생사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어 이 대표는 “이 협약에 특별한 조건은 없고 브랜드를 알려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전문가 집단의 모니터링이 있다면 연구개발에도 도움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장동일 기자(덴탈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