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 전국투어 세미나 ‘개원가 호응’
상태바
DIO 전국투어 세미나 ‘개원가 호응’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7.13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광주세미나 성료…임플란트 즉시부하 자신감 계기

(주)디오는 지난 10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로덴치과 조영환 원장과 신흥대학 신종우 교수의 ‘임플란트 즉시부하 성공 술식에서 iTero’ Digital Impression & Workflow System 완전정복‘ 세미나가 광주지역 개원의의 좋은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총 2개 섹션으로 나눠 진행됐는데, 먼저 조영환 원장이 임플란트 즉시부하 성공 술식에 필요한 조건 및 시술 시 유의점을 비롯해 적절한 임플란트 선택 요령, 최신 early/immediate Loading 술식 등을 오랜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시했다.

또한 신흥대학 신종우 교수가 최근 국내 최초로 선보인 디오 iTero’ Digital Impression & Workflow System에 대한 이해와 정확한 보철물 제작을 통한 치과, 환자, 기공소 만족 등의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 후에는 디오 iTero’의 데모코스가 마련돼 현장에서 직접 iTero’ 실습을 하는 시간이 마련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디오 광주세미나는 지난달 23일부터 시작된 전국 10개 도시 순회세미나로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오는 14일에는 경남 창원에서, 21일에는 인천지역으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디오 관계자는” 점점 증가하고 있는 임플란트의 즉시부하, 즉시기능 등에 자신감을 얻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또한 최근 치과계 패러다임인 디지털 기술의 최고점인 iTero’ Digital Impression & Workflow System의 전반적인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미나 문의는 디오 전국영업소나 디오 마케팅팀 김명호 과장(010-9828-5538)에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