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덴탈, 다양한 ‘이색이벤트’로 눈길
상태바
신원덴탈, 다양한 ‘이색이벤트’로 눈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7.1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손퇴치운동·알지네이트 믹싱 이벤트 등…SIDEX 2010 참가자에 강한 인상

▲ 한 치과의사가 빈 케이스를 가져와 설문조사에 응하며, 맨손퇴치운동에 참가하고 있다.
(주)신원덴탈(대표 이용현)이 지난달 25일~27일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0 전시회에서 다양한 이색이벤트를 선보여,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신원덴탈은 전시회장인 코엑스 3층 C홀 가운데 위치한 부스에서 기존 주력제품을 비롯해 S.Magfit 등 신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6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먼저 신원덴탈은 ASTRA계열 임플란트 호환용 자석 오버덴쳐 ‘S.Magfit’ 출시를 기념해 S.Magfit 3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타를 진행했다.

또한 W&H 핸드피스 현장 A/S센터를 마련, W&H핸드피스 A/S를 현장 접수하면 수리비용의 15%를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A/S센터에서는 타사 핸드피스도 간단한 내부세척과 오일링을 해주는 한편, 유지관리에 대한 상담서비스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이번 SODEX 2010에서 신원덴탈은 '맨손퇴치운동'이라는 이색이벤트로 600여 명의 참여자를 이끌어 내 타 업체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맨손퇴치운동이란 말 그대로 맨손을 퇴치하자는 뜻의 캠페인으로, 고객들이 부스를 방문할 때 맨손으로 오지 않고 사전 고지된 물품을 가져오면 양손을 무겁게 해주는 운동이다.

신원덴탈 관계자는 “맨손 퇴치 운동은 2010년을 필두로 선보인 신원덴탈의 사용자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며 “올해는 플로우 레진 빈 케이스와 파라 포스트 빈 케이스를 가져오면 샘플 증정 및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해 약 600여 명의 참여자를 이끌어 냈다”고 전했다.

신원덴탈은 치과위생사들을 위해서도 '알지네이트 믹싱이벤트'를 진행해 치과위생사들의 폭발적인 참여를 이끌어 냈다.

▲ 알지네이트 믹싱 이벤트 모습
올해로 벌써 육년째로 접어드는 이 이벤트는 알지네이트를 직접 사용하는 치과위생사들을 대상으로 카벡스 알지네이트의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올해에는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했으며, 500명 이상의 참가를 이끌어냈다.

이 밖에도 신원덴탈은 신제품 'W&H Alegra 핸드피스' 포토이벤트를 진행,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주면 카메라 등 사은품을 증정했으며, SIDEX 2010 기간동안 신원덴탈 전시부스에서 50만원 이상 구입한 영수증을 모아오는 고객들에게 혈액용해제 'EZ-KLN' 등 상품을 증정키로 했다.

신원덴탈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일방적으로 샘플이나 사은품을 지급하는 형식을 벗어나 설문지 작성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면서 “또한 기존 고객들로 하여금 신제품을 체험케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도 얻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색이벤트를 벌여나갈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