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덴 카리스마 다이아몬드 핸즈온 성료
상태바
휴덴 카리스마 다이아몬드 핸즈온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7.2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접착경향·기각과민 해결책 제시…내달 29일 2차 핸즈온 개최

헤라우스의 한국법인인 (주)휴덴(대표 유혁근)이 지난 25일 가산동 세미나실에서 ‘2010 심미수복 & 접착의 실전완성’이라는 주제로 ‘카리스마 다이아몬드’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경희 치대 보존과 최경규 교수와 경희 치대 소아치과 박재홍 교수가 연자로 초청돼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최신 접착의 경향과 지각과민 등의 문제해결 등 기존의 세미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치를 포함한 전·구치 수복에 대한 임상 팁을 제공해 개원가의 실제 임상에 큰 도움을 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휴덴은 이번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카리스마 다이아몬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

휴덴 유혁근 대표는 “이번에 국내 최초로 핸즈온 참석자들에게만 제공된 ‘카리스마 다이아몬드’는 나노 필러로 구성돼 있다”면서 “또한 논은 필러의 함량으로 우수한 내구성을 보장하며, 최소의 수축률과 수축응력을 가지고 있다”고 특징을 말했다.

또한 유 대표는 “높은 탄성, 매우 매끄러운 표면과 최적화한 표면 경도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카멜레온 효과로 주변 치아의 색상에 잘 어울려 매우 자연스러운 수복 결과를 얻게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휴덴은 이번 세미나가 AGD 교육과 겹쳐 아쉽게 참석지 못한 고객을 위해 다음달 29일에 제2차 핸즈온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2차 세미나에는 최근 개원가에서 관심이 집중되는 Diastema closure의 실습도 포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