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디지털 토크렌치 ‘iSD-900’ 출시
상태바
신흥, 디지털 토크렌치 ‘iSD-900’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8.01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자 편의성·환자 안전성 향상…Implant M 구매 고객 무상증정 이벤트

(주)신흥이 임플란트 시술 시 술자의 편의성과 환자의 안전성 모두를 향상시킬 수 있는 디지털 토크렌치 iSD-900(제조원:NSK,일본)을 새롭게 출시했다.

디지털 토크렌치 iSD-900은 기존에 핸드 토크렌치를 이용해 이뤄지던 어버트먼트 체결을 보다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개발된 임플란트용 무선 보철 Screwdriver다.

iSD-900을 통해 50% 이상의 시술 스피드를 향상할 수 있으며, 넓은 시야 확보와 한 손 조작을 통해 임플란트 시술이 더욱 용이해질 전망이다.

또한 디지털 토크렌치 iSD-900가 출시됨으로써 정확한 토크와 속도 설정에 의한 안전한 시술이 가능해 졌다는 점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아울러 iSD-900의 토크값은 최소 10Ncm~최대 40Ncm 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1 또는 5Ncm 단위로 매우 간단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자체적으로 토크 교정 시스템(Calibration system)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부정확한 토크값으로 시술해 발생하는 스크류 풀림 현상을 예방할 수 있으며, 설정된 토크값 이상의 부하가 걸렸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는 Auto Stop 기능이 내장돼 더욱 더 안전한 시술이 가능해졌다.

신흥 관계자는 “iSD-900은 토크 조절이 간단하고 시술 시 토크를 기록하기 편리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면서 “가벼운 무게에 무선형으로 이동성이 뛰어나고 토크, 속도, 역회전, 건전지 상태, 토크교정모드 설정 등을 한 눈에 보여주는 디지털 LCD창 등은 사용의 편리성을 보다 향상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신흥은 디지털 토크렌치 출시 기념으로 Implant M 198만원 구매 고객(신규고객의 경우 297만원)에게 iSD900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말까지 실시할 계획ㅇ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별도로 추첨을 통해 Dental CT ‘PaX-Flex3D’ 1대 및 골이식재 OCS-B 10개 세트를 100명에게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예정돼 있다.

제품문의는 080-840-287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