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유럽진출 활성화 ‘교두보 마련’
상태바
오스템 유럽진출 활성화 ‘교두보 마련’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8.2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AIC, ‘유럽딜러 진출해 있는’ 이란 치과의사 초청연수회 성료

(주)오스템임플란트 AIC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삼성동 AIC연수센터에서 이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초청연수회를 진행했다.

이번 이란 치과의사 초청연수회에서는 AIC의 Course Director로 활동 중인 조용석 원장(건강한세상 앞선치과병원)이 전체 코스를 진행하며 강연을 했다.

이번 연수회에 참석한 이란 치과의사들은 임플란트 임상 경험이 다양해, 연수회는 낮은 난이도에서 높은 난이도까지 다양한 임플란트 술식을 전수했다.

16일 첫째 날 강의는 임플란트의 선택과 수술 방법에 대한 강의와 실습이 이뤄졌고, 17일 둘째 날은 상악동거상술과 골이식술 방법과 합병증 처치법 등의 대한 주제로 한 강의와 C.A.S KIT를 이용한 실습도 함께 다뤄졌다.

연수회에 참가한 이란 치과의사들은 “AIC 연수회가 그 동안 다른 연수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내용을 선보였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Course Director의 흥미로운 강의내용과 다양한 임상케이스 소개에 매료됐으며, 한국의 높은 임플란트 수준과 우수성에 대해 놀라움을 표했다.

연수에 참가한 한 치과의사는 “이번 연수를 통해 이란 치과의사들에게 많은 정보와 지식을 전달해주고, 강의 매 순간 마다 열정적인 강의를 보여준 조용석 원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스템 AIC 관계자는 “이란은 오스템임플란트 유럽지역의 딜러가 진출해 있는 국가”라며 “이번 초청연수회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이란 치과의사들에게 AIC가 세계 최고 수준의 임플란트 임상교육기관 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