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재협, 내달 16일 보광산서 체육대회
상태바
치재협, 내달 16일 보광산서 체육대회
  • 장동일 기자
  • 승인 2010.09.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부터 회원사 보수교육 실시…사무국 조직개편 추진도

▲ 송종영 회장
대한치과기재협회(회장 송종영 이하 치재협)가 다음달 16일~17일 양일간 충북 괴산에 위치한 보광산 관광농원에서 가을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또한 오는 9일부터 분기별로 회원사 대표 및 직원들을 위한 보수교육도 실시해 그동안 미진했던 회원사 단합과 더불어 교육에 대해 적극 회무를 펼쳐갈 예정이다.

치재협은 지난달 19일 정기이사회를 열고 사무국 업무 및 조직 개편, 대구·경북치과기재회와가 후원하는 YDEX(대구경북치과의사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에 대한 회원사 홍보, 가을체육대회 개최, 회원사 대상 치과관련 교육 건 등 안건을 처리하고 회원사의 참여와 홍보를 부탁했다.

먼저 사무국 업무 분장 및 조직 개편 건은 사무국의 효율적인 업무 분장을 통한 내실 있는 운영과 각 이사별 사무국 담당 서포트를 통해 진행업무를 확대하기 위해 사무국 업무를 분장하고, 조직개편을 통해 사무국과 덴탈타임스를 통합 운영키로 했다.

또한 대구·경북치과의사회와 대구·경북치과기재회가 함께 개최하는 YDEX 2010에 대한 회원사의 적극적인 참여와 독려했다.

한편, 전국의 회원사를 대상으로 가을체육대회를 개최하고 그동안 경제위축과 더불어 치과산업에서 노력하고 있는 회원들의 친목도모와 더불어 재충전의 시간을 마련해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일정 및 장소 섭외는 완료 됐으며, 이와 관련된 준비사항들은 차후 계속적으로 사무국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회원사 대상 치과관련 교육진행으로 연세 치대 재료학교실 교수를 초청해 분기별 회원들의 원하는 주제를 선정해 치과의료기기에 대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9일 오후 5시 사무국 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주제는 ‘치과용 캐드캠 세라믹의 이해’로 요즘 각광받고 있는 캐드캠 시스템과 지르코니아 블록에 대한 심도깊고 치과상공인에게 필요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