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생과학회, 내달 9일 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치위생과학회, 내달 9일 학술대회 개최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0.09.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연자 Sandra Joy 교수 초청특강 준비…이론부터 실습까지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한국치위생과학회(회장 이영애 이하 치위생과학회)가 다음달 9일 을지대학교 새천년관에서 ‘New Paradigm of Dental Hygiene Practice and Education’을 주제로 2010년도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캐나다 알베타대학교 Sandra Joy 교수가 해외 연자로 초청돼 실습과 교육을 총망라한 특강을 선보일 예정이라 미리부터 회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울러 남서울대학교 치위생학과 조영식 교수가 ‘Evidence-Based Dental Hygiene Research’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학술대회 사전등록 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로 사전등록 시 평생회원은 5만 원, 정회원은 6만 원, 비회원은 7만 원, 학생 1만원의 참가비를 납부해야 하며, 현장등록 시 일괄적으로 10만 원의 참가비를 납부해야 한다.

한편, 이번 학술대회에 논문 발표를 희망하는 회원은 오는 15일까지 치위생과학회 홈페이지(www.kdhs.or.kr) 자료실의 세미나자료란에 원고를 등재하면 된다.

아울러 포스터 발표 접수는 규정된 양식에 맞춰 학술대회 당일 지정된 장소에 본인이 직접 부착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한양금 학술이사 042-670-9195 안금선 교육이사 031-539-5344) 또는 이메일(ykhan@hit.ac.kr, ksahn@kyungbok.ac.kr)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