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9.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까지 플렉스케어+·소닉케어키즈 구매 시 ‘홍의보감세트’ 선물 증정

(주)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이하 필립스)가 추석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플렉스케어 플러스’를 구입 시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특별한 선물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부모님의 잇몸건강을 챙길 수 있는 ‘플렉스케어 플러스’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대상 웰라이프의 홍삼 진액 세트인 ‘홍의보감세트’가 추가 선물로 제공된다.

필립스 소닉케어의 이번 행사는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평소 부모님의 체력 관리뿐만 아니라 잇몸 건강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고객들에게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두 가지 건강 제품을 모두 선물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필립스 소닉케어 ‘플렉스케어 플러스’는 세계 최초 특허 받은 음파기술로 발생하는 미세하고도 강력한 공기방울이 각각의 치아를 깨끗이 세정하는 것은 물론, 잇몸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잇몸 관리 모드(Gum care)’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양치와 잇몸 마사지를 함께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양치질만으로도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구강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주기에 적합한 최초의 어린이용 음파전동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구입 시에는 ‘레고 시티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는 키드타이머, 키드페이서 등 다양한 기능과 알록달록한 어린이 맞춤형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양치질하는 것에 자연스럽게 호기심을 갖고 즐겁게 양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필립스 김영진 부사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필립스 소닉케어 한가위 패키지는 부모님의 구강 건강은 물론 전신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도록 특별히 구성된 제품”이라며 “필립스 소닉케어 선물을 통해 가족간의 정을 나누고 건강도 챙겨줄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진행되며, 플렉스케어 가격은 17~21만원대, 소닉케어키즈는 11만 원 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