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임플란트 연수회 ‘베이직 코스’
상태바
신흥, 임플란트 연수회 ‘베이직 코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9.2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9일부터 4차례 걸쳐…초급자 위한 체험형 코스 기대

(주)신흥은 다음달 9일을 시작으로 10일과 23일, 24일 총 4차에 신흥연수센터에서 ‘임플란트 연수회’를 개최한다.

이번 코스는 임플란트 초심자를 대상으로 한 Basic Course로 강의의 전체적인 내용도 입문 과정에 포커스를 맞추어 진행될 예정이다.

임플란트 시술의 대중화 영향으로 유저들의 임상 수준이 매우 높아졌으며, 이로 인해 현재 진행되는 수많은 임플란트 관련 세미나가 대부분 중급 이상 레벨로 커리큘럼이 맞춰져 있다.

반면 임플란트를 처음 시작하거나 아직 초급 수준에 머물러 있는 개원의들에게는 맞춤형 세미나를 선택하기가 더욱 어려워진 것도 사실이다.

▲ 왼쪽부터 김창성, 박정철, 이근우, 이준석 원장.
신흥은 이러한 부분에 착안, 이번 연수회는 철저히 초급 레벨에 맞추어 진행, 임플란트를 처음으로 시술하려는 개원의나 임플란트의 기초를 다지려는 유저들에게 더 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흥 임플란트 연수회’ 베이직 코스 연자로는 시카고치과 이준석 원장과 연세 치대 치주학교실 김창성 과장 및 박정철 임상강사가 맡게 되며, 마지막 차수에서는 연세 치대 이근우 교수가 특별 초청돼 후학들에게 알차고 의미 있는 강의를 해줄 예정이다.

신흥 관계자는 “연수회 커리큘럼은 전반적인 임플란트 시술의 필수 사항을 빠짐없이 다루고 있다”면서 “코스 중간 중간 외과 및 보철 핸즈온을 실시해 실습을 통해 강연 내용을 바로바로 체화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특히 실제 임상에서 사용되는 Implant M 실 제품이 실습에 사용되며 코스 종료 후 이 실습모델 및 모든 사용 제품은 연수생에게 그대로 지급될 예정이다.

Implant M 유저인 경우 바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교육 내용과 실습 과정으로 보다 실속 있는 체험형 코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등록인원은 15명 한정이며 코스 수료생에게는 Certificate와 수술복이 지급된다. 등록비는 50만원이며 Implant M 유저의 경우 연수특전으로 실습모델비 18만원만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02-6366-2166/080-840-287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