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글로벌 덴탈 임플란트 社로 우뚝
상태바
디오, 글로벌 덴탈 임플란트 社로 우뚝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10.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O International Meeting 2010’ 성료…전세계 25개국 200여 치과의사 참가

(주)디오가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1일까지 디오 본사 및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DIO International Meeting 2010’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는 디오에서 매년 주최하고 있는 국제적 치과임플란트 심포지엄 및 전시회로서 2008년, 2009년 이어 세 번째이다.

올해에는 미국과 중국, 유럽 국가들을 비롯해 전 세계 25개국의 치과의사와 해외바이어 등 200여 명이 참석해 명실상부한 국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는 디오 김진철 회장의 축사와 디오 조영환 사장의 ‘즉시기능 임플란트 성공술식’ 강연을 필두로 해외 디오 key 유저 14명이 11개 주제의 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디오 key 유저들은 Peri Implantitis, Immediate Implant, customized abutment 등 다양한 주제와 디오 제품을 활용한 임상케이스 발표를 통해 디오 임플란트의 국제적 위상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아울러 이번 행사기간 중 디오 측은 전시회와 병행해 현장 판매 및 계약을 진행했고 최소 200만불 이상의 판매실적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디오 관계자는 “이번 ‘DIO International Meeting 2010’을 통해 직접적인 매출증대 뿐만 아니라 회사의 국제적 브랜드 가치상승 효과를 얻었다”면서 “또한 디오의 기술력이 글로벌 시장에 확고한 위치를 얻을 수 있다는 자신감과 저력을 얻는 계기였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매년 더욱 새롭고 알찬 내용으로 DIO International Meeting을 기획해 세계일류 임플란트 업체로서 위상을 확고히 다져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