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의 중요한 자산 '인재'를 잡아라
상태바
병원의 중요한 자산 '인재'를 잡아라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0.10.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25일 황윤숙 교수 초청 직원 능력 배가시켜 줄 관리 노하우 공개

 

의료컨설팅 기업 (주)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는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한양여대 치위생학과 황윤숙 교수를 초청해 '능숙한 석공의 손에서 예술품이 탄생한다'(인재 선발과 직원 능력의 활용)를 주제로 한 2010 휴네스 치과경영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황윤숙 교수
휴네스는 의료계 및 사회의 최신 경향과 이슈를 중심으로 매년 치과경영에 필요한 각종 경영 지식과정보를 제공하는 포럼을 수차례 개최하고 있으며 이때마다 최고의 능력을 인정받는 연자를 초청해 참가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포럼에는 직원 관계 및 관리에 대한 다양한 강연을 해왔으며 현재 대한치위생(학)과교수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는 황윤숙 교수를 초청해 치과에 적합한 인재를 어떻게 선발하고 배치해 업무 능률 증대 및 병원 성과를 창출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견을 듣는 시간이 마련된다.

휴네스 관계자는 "짧은 면접 시간 내에 인재를 선택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며 "게다가 직원의 능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다면 아무리 좋은 인재를 채용한다 해도 소용없는 일이 될 수 있다"며 인재 발굴 및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병원에서 치과에 적합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면접 시 무엇을 체크해야 하는지, 또 직원의 능력을 활용하기 위해서 업무 배치나 임파워먼트 등을 어떻게 실시해야 할 지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포럼 참가 문의. 02-3474-52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