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심미의약품 핸즈온 코스도 인기
상태바
오스템 심미의약품 핸즈온 코스도 인기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10.1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xin & Filler 핸즈온 세미나 성황…향후 전국순회 8차례 세미나 개최

치과계 심미의약품 시장을 열고 있는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지난달 26일과 지난 10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삼성동 AIC 연수센터에서 Botulinum Toxin & Filler Hands-On 세미나를 개최 했다.

코스메딕치과 최재영 원장이 디렉터를 맡은 이번 연수회는 Botulinum Toxin과 Filler을 이용한 ‘수술 없이 주사를 사용해서, 짧은 시간에 간단하고 안전하게, 환자의 젊음과 미를 찾아주는 성형술식’이라는 주제로 실제 임상에서 바로 적용 할 수 있도록 강의와 실습이 이뤄 졌다.

이번 세미나의 하이라이트는, 강의와 실습 직후 이뤄진 ‘Live 시술’과정으로, 참여 원장이 직접 환자를 섭외해 현장에서 바로 임상실습을 적용한 과정이었다.

최재영 원장이 현장에서 직접 Botulinum Toxin & Filler의 시술 과정을 시연한 후, 연자와 참여자의 1대1 지도로 이뤄진 환자 시술은, 세미나 참석자들의 시술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키기에 충분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Botulinum Toxin & Filler Hands-On 세미나는 이번 삼성동 AIC에서 진행된 2회 코스를 시작으로 향후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4일에는 부산에서 개최되며, 31일에는 대전, 다음달 7일에는 전주, 14일에는 울산, 21일에는 대구에서 개최된다.

또한 12월 5일과 12일에는 각각 청주와 천안에서 hands-on 코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