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기술혁신중소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기술혁신중소기업으로 선정
  • 조규봉 기자
  • 승인 2004.1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이 지난 3일 기술력이 있고 미래성장가능성이 높은 향후 우리 경제를 이끌어갈 핵심 기술 소유 기업인 Inno-Biz 기업으로 선정됐다.

Inno-Biz 기업이란, 중소기업청의 핵심 정책으로 기술 경쟁력을 갖추어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선발해 정부의 정책 자금 지원은 물론 투자펀드 조성 및 경영컨설팅과 해외기술 인증획득에 이르기까지 정부의 중소기업지원 정책을 종합적으로 집중 지원해 21세기 한국경제를 이끌어 나가는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정부 프로젝트의 혜택을 수혜 받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금번 Inno-Biz 기업으로 선정된 네오바이오텍은 앞으로 재무, 회계 업무에 대한 컨설팅 및 자문을 받을 수 있으며, 기업 정보화에 대한 지원과 정보화 구축에 대한 자문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

아울러 국내, 외 투자 유치에 대한 지원 등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특히 기술혁신부문에 대한 적극적인 컨설팅 지원과 경영혁신 교육과 함께 기술평가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장주웅 대표는 “얼마전 미국에서 FDA 승인 획득에 따른 또 다른 국내에서의 쾌거로, 2005년 네오바이오텍의 비약적인 도약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