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내이, 11회 알로덴 임플란트 핸즈온
상태바
(주)내이, 11회 알로덴 임플란트 핸즈온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11.2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신흥 대강당서…임상의 대상 임플란트 실전코스로 큰 호응

 

(주)내이가 지난 20일 신흥 대강당서 ‘제11회 Alloden Implant Hands-on Course’를 임상의를 대상으로 개최했다.

‘Alloden Implant Hands-on Course’는 대구 내이치과병원 장상건 원장이 메인 연자로서 강연을 맡고, 한만형 원장과 김성욱 원장, 송요선 원장이 강연과 핸즈온을 개인 지도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보다 상세한 맞춤형 코스가 이뤄졌다.

이번 코스에서는 ‘Screw Type Implant와 No Screw Type Implant의 차이점’ 등 Alloden Implant의 기본 개념뿐 아니라 임플란트 시술을 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해부학적 지식, Radiographic Tracing, 수술준비, 마취, 절개, 봉합, Surgical Stent or Template 제작까지 모두 다루었다.

보존학교실에서는 자주 접할 수 없었던 임플란트 시술에 관한 실전 지식을 빠짐없이 전달해, One-day Course만 들어도 쉽고 편안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자신감을 심어주는데 초점이 맞춰진 커리큘럼으로 인기를 모았다.

또한 이론 강의뿐 아니라 Radiographic Tracing 실습, 임플란트 식립 실습, Abutment 연결 및 인상채득 등 다양한 핸즈온 술식을 병행 진행함으로써 참석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 더 큰 호응을 얻었다.

(주)내이 관계자는 “이번 코스는 임상의들에게 다양한 핸즈온과 술식 팁을 제공함으로써 임플란트 시술을 보다 쉽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One-Day Course이지만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연자의 풍부한 임상 노하우가 보다 생생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해 임플란트를 처음 접하는 임상의들도 시술에 좀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내이는 2011년에도 임플란트에 대해 갈증을 느끼는 임상의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Hands-on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임을 밝혔다.

Alloden Implant제품 및 코스 문의는 02-762-366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