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과거와 현재 지상파에서 본다!
상태바
오스템 과거와 현재 지상파에서 본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12.0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1TV ‘기업열전 K1’서 오스템 소개…오는 9일 저녁 7시30분 방영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오는 9일 저녁 7시30분부터 1시간동안 KBS 1TV ‘기업열전 K1’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기업열전 K1’은 KBS 1TV에서 매주 목요일, 수출을 많이 하는 견실하고 미래가 유망한 중소·중견 기업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치과계 업체가 소개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오스템의 경우, 최규옥 대표가 회사를 설립할 당시의 스토리와 위기 극복, 오늘날의 오스템이 있게 만든 최 대표와 임직원들의 노력 등이 과거와 현재 재연을 통해 소개된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해외법인이 진출해 있는 국가에서 현지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연수회와 영업활동 그리고 미국 등의 현지의사와 환자들의 오스템 제품에 대한 반응 등이 방송 내용에 들어가 있다.

오스템 홍보 담당자는 “KBS 제작진을 통해 촬영만 3주 이상 진행됐고, 회사의 과거와 현재, 국내·외의 대부분 모습들이 담겼다”면서 “회사의 우수한 부분은 물론, 힘들었던 부분도 솔직하게 방송내용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특히 그는 “해외시장에서 현지 치과의사들의 반응들이 생생하게 담겨있어 치과계 대표기업으로 성장해온 오스템의 전반적인 회사내용을 국민들이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