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ELECTION-E 교합지’ 출시
상태바
신흥, ‘SELECTION-E 교합지’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12.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imstock 부문 가장 우수 평가…핀포인트 마킹의 새로운 대명사 기대

 

(주)신흥이 까다롭게 엄선해 고객맞춤형으로 선보이는 ‘High Quality, Good Price’ 치과재료 브랜드 SELECTION에서 새로운 교합지 라인을 선보였다.

SELECTION은 매일 사용하는 치과재료를 선택함에 있어 품질과 가격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는 개원의들의 실질적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가격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키는 합리주의 Dental Product를 표방하며 새롭게 출시된 치과재료 브랜드이다.

신흥은 치과재료 각 부문별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제조역량을 갖춘 회사를 선택해, 국내 생산 제품은 SELECTION-K, 유럽지역 생산 제품은 SELECTION-E, 미국 생산 제품은 SELECTION-U라는 이름 등으로 각각 구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SELECTION-E 교합지는 Articulating Paper/Foil 및 Shimstock 부문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품질의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조사를 통해 생산되는 것으로 알려져 더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ELECTION-E 교합지는 특히 탄성이 강하고 잘 찢어지지 않아 원하는 부분의 교합을 정확히 찍어냄으로써 핀포인트(PinPoint) 마킹의 새로운 대명사로 떠오르게 될 전망이다.

종류로는 재질, 두께, 형태, 색상 등 별로 총 13가지의 제품이 갖춰져 있으며, 사용 증례에 따라 다양한 두께와 재질 및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Articulating Paper는 일자형, 커브형, 말굽형, 롤타입 총 4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80μ/40μ 으로 두께가 비교적 두꺼운 편이라 교합력의 강약부분 및 교합력 변화 부분을 쉽게 체크할 수 있어 편리하다.

Articulating Foil 은 페이퍼보다 얇지만(12μ) 짜임형태가 특수하며 탄력이 있어 잘 찢기지 않아, 교합력이 높은 부분만 정확히 체킹하는 핀포인트 마킹에 이상적이다. 이 밖에도 최종 교합 체크에 사용하는 Shimstock (8μ)도 있다.

SELECTION-E 교합지는 색상이 뚜렷하고 두께가 일정해 항상 일관성 있는 결과를 낼 수 있으며, 타사 제품에 비해 장력이 2배 이상으로 잘 찢어지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고, 무엇보다 손에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다양한 두께의 SELECTION-E 교합지는 앞으로 치과와 치과기공소 모두에 적합한 제품으로 널리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에 대한 상세문의는 080-801-157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