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부 임플란트 식립 해법 배우세요
상태바
구치부 임플란트 식립 해법 배우세요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2.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AIC, 상반기 핸즈온 세미나…전국 순회 20회 예정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 AIC에서는 2011년 상반기 AIC Hands-on Seminar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Hands-on Seminar는 “구치부 임플란트, 더 빠르고 안전하게 할 수는 없을까?”라는 주제로 전국 AIC 연수센터에서 지난 10일 시작해서 6월 30일까지 전국 순회로 20회가 진행된다.

강연 연자로는 앞선치과병원 조용석 원장을 시작으로 이대희서울치과 이대희 원장, 서울H치과 전인성 원장, 송파 올치과 오영학 원장, 엠모아치과 정종철 원장, 충북대 의과대학 김경원 교수, 뉴욕치과 문대희 원장, 첨단 뉴욕미래치과 김운규 원장, 뿌리깊은치과 서봉현 원장, 제일부부치과 권우철 원장, 하단부부치과 김진열 원장, 예나치과 양춘모 원장, 한일치과 김영일 원장 등 총 13명의 연자가 강연 예정이다.

강연의 주요 내용은 지난 해 오스템 임플란트에서 출시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CAS-KIT의 다양한 임상 적용과 TSIII SA 임플란트의 임상적 활용이며, 2시간의 강연과 CAS-KIT를 이하여 Sinus 실습 모델에 sinus lift를 시술하고 TS III SA 임플란트를 식립해 볼 수 있는 1시간의 Hands-on으로 진행된다.

오스템 AIC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Hands-on Seminar는 작년 하반기에 실시된 CAS-KIT Hands-on Seminar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에 힘입어 새롭게 계획된 세미나”라며 “올해에는 TSIII SA 임플란트의 임상적 활용이라는 주제를 포함해 구치부 임플란트 식립에 대한 명확한 해법을 공유하는 내용으로 업그레이드 된 Hands-on 중심의 세미나”라고 밝혔다.

각 지역별 세미나 일정 및 등록은 가까운 오스템 영업지점으로 문의하면 되고 무료 세미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