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미루는 게 최선입니까?
상태바
개원, 미루는 게 최선입니까?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1.03.02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경영·법률·세무 등 총망라한 성공개원 세미나 개최…13일 씨티은행 본점서

 

경기 불황이라고 개원 계획을 계속 미루는 것이 과연 최선일까?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오는 13일 오전 10시 종각역 씨티은행 본점 20층 대강당에서 성공개원의 시크릿을 밝히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는 골든와이즈닥터스 박기성 대표를 비롯한 장영진 부동산팀장, 이용 공동개원전략센터장, 김선욱 변호사, 안보현 세무사, 그린슈트 마케팅 최준완 대표 등 경영 및 법률, 세무, 부동산, 마케팅을 아우르는 전문가들이 대거 연자로 나선다.

세미나는 성공개원의 첫걸음이라 할 수 있는 입지선정부터 시작해 성공개원프로세스, 공동개원계약서, 대출, 병원BI 등 필수적인 개원 요소에 대한 올바른 선택법을 제시하게 된다.

또한 개원 법률 사례 및 세무 운영전략, 마케팅 전략, 커뮤니케이션을 다룬 전문강연이 연달아 개최돼 개원의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것으로 보인다.

㈜메가젠임플란트는 "현재 시장 상황으로 인해 개원을 미루고 고민하고 있는 치과의나 현재 개원을 앞두고 있는 치과의들에게 성공 개원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아울러 치과를 경영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사전에 방지 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치과의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사전등록은 오는 8일까지 메가젠(www.megagen.co.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등록비는 3만원이다. 문의는 메가젠(1566-233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