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식 원장’ 제19회 서치 대상 수상
상태바
‘나성식 원장’ 제19회 서치 대상 수상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3.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신] 치과의사 대외적 위상 강화 등 공로 인정…9회 치과의료봉사상은 ‘김영훈 원장’

 

제19회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대상에 강남구치과의사회 나성식 원장(나전치과)이 선정됐다.

서치는 오늘(19일) 치과의사회관 5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60차 정기대의원총회 1부 개회식에서 ‘19회 서치대상’ 수상자인 나성식 회원을 비롯해 각종 수상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먼저 서치는 나성식 원장에게 19회 서치대상을 전달했다.

나성식 원장은 자연치아아끼기운동본부에 참여하며 대국민 치과계 위상제고에 이바지 했으며, 남북치의학교류협의회, 금연운동협의회 이사 등 다양한 사회적 활동으로 치과의사의 대외적 이미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제9회 서치 치과의료봉사상은 종로구치과의사회 김영훈 회원이 수상했다.

김영훈 원장은 1970년부터 봉사활동을 시작해 제주도와 울릉도 등 무의촌을 돌며 40여 년동안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해 꾸준히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선행을 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서치는 ▲서울시교육청 직업진료교육과 류장 경장학사 ▲jSIDEX2010 임훈택 전시본부장 ▲서울시치과기공사회 홍식 대외협력이사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서울지원 김일숙 과장에게 ‘회장 감사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강현구 총무이사와 김용식 자재이사가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차가현·김성수·염혜웅·이정욱·김범준·정관서 회원에게 협회장 표창을 전달했다.

서치는 모범구회로 선정된 관악구와 금천구, 동작구, 양천, 은평구치과의사회에게 회장 표창패를, 강서구 제12반 등 6개 모범반회와 김우영 회원 등 39명의 모범회원에게 회장 표창패를 전달했다.

이 밖에도 서치는 치의신보 안정미 기자에게 치과전문지 기자상을, 문용진 국장에게 근속표창을, 신동언 차장·양은아 차장·동작구 최동철 사무장·서초구 유은동 사무장에게 모범직원상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