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에서 치과경영 전략 마스터하자!
상태바
덴티스에서 치과경영 전략 마스터하자!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1.03.2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9월 원데이 포럼 및 임플란트‧경영 장기 연수회…실전 대비 임플란트 최신 술식 ‘총망라’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에서는 오는 5월 1일 원데이 포럼과 더불어 같은 달 4일부터 9월 25일까지 약 4개월 동안 임플란트‧경영 장기 연수회를 진행한다.

▲ 김세웅·임세웅 원장
이번 세미나에는 더와이즈치과병원 김세웅, 임세웅 원장이 연자로 참석하며, 임플란트에 대한 최신 술식부터 치과경영 노하우까지 마스터할 수 있는 알찬 내용의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5월 1일 진행될 원데이 포럼에서는 ‘완전 무치악 환자, 내환자 만들기’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참고로 지난해 같은 연자 및 주제의 강연에 100여명의 참석자가 몰려 명성을 떨친 바 있으며, 이번 원데이 포럼 역시 실전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술식 정보로 구성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특히 완전 무치악 환자의 치료계획 및 상당기법은 물론 실전 치료 증례 분석을 비롯한 병원 운영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기법과 병원 내부 역량 강화를 위한 병원경영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라 참가자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어 5월 14일부터 진행되는 임플란트‧경영 연수회에서는 원데이 포럼의 내용이 좀 더 구체화된 심도 깊은 프로그램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총 10개의 챕터로 구성된 이번 연수회에서도 알찬 내용의 최신 임플란트 술식 정보 및 병원 마케팅 노하우가 전수될 계획이다.

임플란트 술식에 대한 정보에서는 기본 과정과 심화 과정으로 나뉘어 'Implant surgical consideration’부터 ‘Implant prosthetic consideration'까지 임플란트에 대한 궁금증과 문제점이 총망라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최근 많은 병원에서 임플란트 최신 술식 외에도 치과 경영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치열해진 치과경쟁시장에서 돌파구를 찾고 있는 개원의들에게 이번 연수회가 해결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연수회는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에서 확인 및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 서울영업본부(02-598-1145)로 하면 된다.

원데이 포럼은 선착순 100명, 장기연수회는 20명까지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