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홈페이지 오픈이벤트 다양
상태바
덴탈비타민 홈페이지 오픈이벤트 다양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6.0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공식 오픈…SIDEX 2011서도 Real Benefit 계속

 

매일 매일 다양한 혜택, 유용한 정보의 차별화된 메일링 서비스를 치과에 제공해 온 ‘덴탈비타민’이 홈페이지(www.dentalvitamin.com)를 오픈했다.

‘덴탈비타민’은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치과계 다양한 행사 및 여러 유용한 정보를 엄선해 제공하는 온라인 정보 서비스로 시작됐으며, 지난해 전시회부터 쿠폰북 배포와 전시장 이벤트 안내 부스 운영 등으로 정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왔다.

특히, 회원들에게 보다 차별화 된 혜택을 제공하고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오늘(7일)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또 한 번 거듭나게 됐다.

덴탈비타민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에게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앞으로 더 알찬 이벤트와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픈 기념으로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특별 가입 선물을 증정하며, 골이식재 OCS-H 런칭 기념 이벤트도 실시해,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골이식재 관련 설문에 참여하면 OCS-H 샘플 무상 증정 쿠폰을 증정한다.

OCS-H 샘플은 SIDEX 2011 기간 내 신흥 Luna/Sola 부스에서 받아 볼 수 있다.

덴탈비타민은 그 밖에도 SIDEX 2011 전시회 기간 동안 실시되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실속 쿠폰을 가득 수록한 ‘덴탈비타민 BOOK’을 제작해 덴탈비타민 회원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덴탈비타민 회원이면 누구나 SIDEX 2011 ‘덴탈비타민 BOOK’ 교환권이 문자로 전송되며, SIDEX 2011 전시장에서 문자 확인 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SIDEX 2011 덴탈비타민 부스에서는 전시장 곳곳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정보, 신상품 소식 등을 안내함으로써, 전시장의 필수 코스로 자리잡게 될 전망이다.

이로써 덴탈비타민은 오는 SIDEX 2011 전시회를 기점으로 명실상부한 온·오프라인 치과계 Real Benefit 서비스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