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동문, 해외의료봉사 기념 연주회 개최
상태바
연아동문, 해외의료봉사 기념 연주회 개최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1.06.16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4일 예술의전당서 영국 케임브리지 킹스칼리지 합창단 초청…의료선교사업 기금 마련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동문회(회장 김지학 이하 연세 치대 동문회)는 해외의료봉사동문 기념 및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영국 케임브리지 킹스 칼리지 합창단 초청 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초청 연주회는 연세 치대 외 의대·간호대·보건대학원 동창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것으로 해외 의료봉사 동문을 격려하고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현재 연세 치대 2회 졸업생 전찬혁 동문이 온두라스에서 해외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그 외에 여러 동문들이 해외 각지에서 의료 선교사업을 펼쳐 많은 동문들의 귀감이 된 바 있다.

이번에 초청된 영국 캠브리지 킹스칼리지 합창단(The Choir of King's College, Cambridge)은 캠브리지 킹스칼리지 소속 교회의 성가대를 모태로 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킹스 싱어스도 이 합창단 출신인 것으로 유명하다.

김지학 동문회장은 "이번 초청연주회는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합창단을 초청해 동문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적 교감을 나누고자 마련됐다"며 "특히 해외에서 묵묵히 봉사하고 있는 해외의료 선교사들에게 동문의 관심과 지원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은 동문들이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킹스칼리지 합창단 초청 연주회는 오는 7월 14일 오후 8시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개최되며, '자연과 음악과의 조화'를 주제로 하들리의 '나의 연인이 말하기를', 본 윌리엄스의 '세 가지 셰익스피어의 노래', 브리튼의 '다섯 개의 꽃 노래', 바흐의 '예수여 이곳에 오소서' 등을 부를 예정이다.

공연티켓은 R석 10만원, S석 7만원, A석 5만원, B석 3만원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동문은 티켓 구매 시 의료선교사업 기금을 포함해 공연 티켓가의 2배를 부담하게 된다. 만약 R석을 구매한다면 티켓 가 10만원의 2배인 20만원에 구매해야 하며, 이중 10만원은 의료선교사업 기금으로 사용된다. 티켓 구매 시 전액 기부금 처리되며 연세의료원으로부터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다.

티켓 구매 및 문의는 연세 치대 동문회 사무실(02-2228-3196)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