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홈피가입하면 ‘경품 우루루~’
상태바
덴티스, 홈피가입하면 ‘경품 우루루~’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1.06.2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환자용 홈페이지 전면개편…30일까지 신규회원 대상 최고 60만원 상당 경품이벤트

 

올해 설립 5주년을 맞이한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14일 홈페이지(www.dentis.co.kr)를 전면개편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현재 덴티스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치과의사전용, 일반인용, 덴티스포럼, 루비스(전문의료용 LED Light)까지 4가지로 분류돼 운영되고 있다.

▲ 좌측부터 치과의사·일반인용 홈페이지 메인 화면
먼저 치과의사전용 홈페이지(dentist.dentis.co.kr)에는 ▲덴티스의 신제품 및 새소식 ▲전문적인 의료지식 ▲세미나정보 ▲그 외에 다양한 업계 소식에 관한 이미지와 영상들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특히 치과의사전용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눈길을 끈다.

덴티스는 오는 30일까지 신규 회원가입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60만원 상당의 다이슨社 날개 없는 선풍기, 신제품 루비스, SK 주유상품권 10만원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치과의사는 물론 공중보건의 , 치위생사, 치기공사 등 치과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일반인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치과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일빈인용 홈페이지에는 덴티스의 제품 정보 외에도 임플란트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정보가 다양하게 제공돼 있다.

아울러 덴티스는 덴티스포럼 페이지를 통해 각종 세미나자료, 연구 논문 그리고 우수 임상케이스들을 다뤘으며, 향후 다양한 연구 활동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4개 페이지 모두 연동 운영되는 신규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이용자를 위한 모바일 웹페이지도 함께 오픈돼 이용의 기능성과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는 평이다.

덴티스는 온라인 블로그 또한 치과의사전용과 일반인용을 세분화해 지난달 초 오픈했으며, 일반인용 블로그는 이미 방문객이 1만명을 넘어서는 등 그 반응이 매우 뜨겁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치과의사와 환자가 모두 믿고 만족하는 서비스 구축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이라면서 “온라인 커뮤니티가 활성화될 수 있는 좋은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