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바이오시스, SIDEX서 큰 호응
상태바
세라젬 바이오시스, SIDEX서 큰 호응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6.2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D/CAM 방식으로 제작된 신소재 치과합금 ‘이노비움’ 인기

 

치과생체재료 전문기업 세라젬 바이오시스(대표 박경준)가 지난 24일~26일 삼성동 무역센터에서 개최된 서울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SIDEX 2011)에서 치과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전시회 참가를 마쳤다.

세라젬 바이오시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최근 출시한 치과 보철 신소재 ‘이노비움(innovium)’을 선보여, 연일 많은 방문객이 몰리는 성황을 이뤘다.

이노비움은 세계 최초 CAD/CAM(컴퓨터 지원설계) 방식으로 제작된 신소재 치과 합금이다. 기존 주조 방식의 보철물 제작법보다 안정성과 정밀성을 크게 개선했을 뿐 아니라, 주된 보철재료인 ‘금’을 대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치과의사들 사이에 ‘혁신적 소재’로 평가받고 있다.

이노비움은 국내 식약청은 물론, 미국 FDA, 유럽 CE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입증받았다. 특히, 컴퓨터를 이용한 정밀 제작으로 구강 내 적합성이 우수해 충치, 풍치 등 치과 질환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또한 도재와 잇몸 사이의 블랙라인 발생 염려가 없고, 환자들이 선호하는 골드 칼라를 띄어 심미적 만족도를 충족 시킬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국제적인 금값 상승으로 금합금 보철 치료가 제약받는 상황에서 획기적인 신소재의 개발로 롱브릿지, 임플란트 등의 시술이 필요한 환자들이 저렴하면서도 정확한 보철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디지털 치과치료에 새로운 전기를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로 있는 세라젬 바이오시스의 신소재 ‘이노비움’에 의학계는 물론, 업계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제품문의는 세라젬 바이오시스(02-3281-077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