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경영’ 노하우 마지막 총정리
상태바
‘임플란트·경영’ 노하우 마지막 총정리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1.09.19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10월 8~9일 장기연수회 마지막 강연…임플란트 임상부터 병원 경영 비법 총망라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야심차게 진행 중인 임플란트·경영 장기 연수회가 개원의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10월 마지막 강연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이번 장기 연수회는 임플란트의 수술과 보철에 대한 기본 과정과 심화 과정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알찬 프로그램 구성과 유익한 강연 내용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연수회에서는 임플란트의 최신 개념부터 시술과 보철에 대한 고려사항, 문제점 등이 총망라됐으며, 무치악 환자의 치료계획 및 임상증례 등 어려운 케이스까지 쉽게 풀어내 참가자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또한 연자로 나선 더와이즈치과병원의 임세웅·김세웅 원장은 병원 마케팅 기법부터 직원관리, 병원 내부관리, 환자관리 등 성공적인 경영 노하우를 총정리하는 한편, 파트별 임플란트 술식 강연을 함께 진행했다.

심기봉 대표이사는 “이번 연수회는 두 연자의 최신술식과 경영기법까지 그간 노하우가 총망라된 강연이였다”며 “참가자들이 이번 연수회를 통해 성공적인 개원 및 병원경영을 위한 확실한 해답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덴티스의 이번 임플란트·경영 장기연수회는 오는 10월 8일과 9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문의. 02-598-11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