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성과우수 스타기업’ 선정 영예
상태바
덴티스 ‘성과우수 스타기업’ 선정 영예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2.01.0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대구중소기업인대회서 표창 수상…대구시 스타기업 선정 이래 3년간 우수한 성과 인정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http://dentist.dentist.co.kr)가 지난해 12월 15일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 2011대구중소기업인대회에서 성과우수 스타기업 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구상공회의소와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가 공동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중소기업인과 각급 기관 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대구지역 중소기업인들이 한데 모인 이번 대회에서는 김범일 시장의 축사 및 시상, 대구상공회의소 이인중 회장의 대회사 및 시상에 따라 대구중소기업대상, 청년고용 우수기업, 성과우수 스타기업에 대한 포상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2011년 한해동안 대구를 이끈 중소기업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돼 수상기업의 가족을 초청한 가운데 다양한 축하공연을 선보여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덴티스가 수상한 성과우수 스타기업 표창은 3년간 사업기간 중 사업 목표를 초과 달성한 기업에 수여되는 상으로, 24개 스타기업 중 10개 성과우수 기업을 선정해 특별 표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덴티스는 2008년 대구시 스타기업에 선정된 이래 3년간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명실상부 대구경북 지역 대표 기업으로서 2011년 성과우수 스타기업 표창을 받게 됐다.

이외에도 덴티스는 최근 몇 년간 대구시 스타기업 선정, 수출유공기업 표창, 무역 5백만불 달성 수출탑 수상, 생산성 선도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 햅타이트 IR52 장영실상 수상, 루비스 우수 상표권 수상, 굿디자인 선정 등 화려한 수상이력을 자랑하고 있다.

심기봉 대표이사는 “모든 영예로운 상들은 덴티스의 모든 임직원 가족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노력한 결실이다.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면서 “2012년 흑룡의 해에도 덴티스가 보다 내실화된 모습으로 힘찬 성장세를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