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5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영예
상태바
덴티스 ‘5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영예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2.01.0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 무역의 날 기념식서 5백만불 수출 공로 인정…1천만불 달성 목표로 재도약 다짐

 

‘성과우수 스타기업’ 선정, ‘루비스 우수상표권’ 동상 수상, 업계 최초 장영실상 수상 등 화려한 수상 이력에 빛나는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http://dentist.dentist.co.kr)가 최근에는 ‘5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덴티스는 지난해 12월 20일 대구 EXCO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제48회 대구‧경북 무역의 날 전수식에서 5백만불 수출 공로를 인정받아 수출탑을 수상하며 한국 임플란트 산업에 기여한 노고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11년 한국 무역 1억불 달성을 자축하는 행사로 마련돼 더욱 뜻깊게 치러진 것으로 전해졌다.

심기봉 대표이사는 “이러한 수출성장세를 이어가 올해는 1천만불 수출탑 수상까지 무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덴티스 해외영업 관계자도 “덴티스의 수출성장세는 지속적인 상승곡선을 그리며 무난히 영업목표를 달성하고 있다”면서 “중국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에 총력을 기울이며 유럽 및 미국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무역협회와 대구경북무역상사협의회가 주최하는 이날 행사에서는 총 274개의 업체가 수상했으며, 수출탑에 대구 89개사, 경북 77개사, 수출유공자 포상에 대구 27명, 경북 41명, 대구광역시장 표창에 21명, 경상북도도지사 표창에 19명의 수상자가 탄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