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 100대 상품 ‘댓글 이벤트’ 성료
상태바
샤인덴탈 100대 상품 ‘댓글 이벤트’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4.0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달만에 400건 넘는 제품리뷰…제품 사용후기 임상의에게 큰 도움 기대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이 지난 3월 한달간 실시한 ‘샤인덴탈 100대 상품’ 댓글 이벤트를 마감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2 샤인덴탈 100대 상품’에 대한 개원가의 보다 생생한 상품평을 가감 없이 직접 전달하고 서로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제품 평점 및 제품 사용 후기에 대한 댓글을 작성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덴탈비타민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했으며, 다양한 제품에 정성껏 제품리뷰를 단 댓글왕 회원 5명에게는 치의학 베스트셀러를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샤인덴탈 100대 상품’에 대한 약 400여 개의 제품리뷰가 올라왔으며, 댓글 내용을 살펴보면 실제 임상에서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후기 내용과 제품 사용 이유를 생생한 목소리로 들려주고 있어, 제품을 사용해 보지 않은 임상의에게는 제품 선택에 있어 유용한 팁이 될 것으로 보인다.

ID:kook*** 는 ‘Beautifil Flow’에 대해 “F10 을 사용해 보니 적절한 흐름성이 있어서 하드 레진과 병행해서 유용하게 다양한 충치 수복에 복합적으로 사용하기에 좋네요.”라는 댓글을 달았으며, ID:yaba***는 ‘LuxaCore’에 대해 “파이버 포스트 사용시 포스트 세팅과 코어를 한꺼번에 하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시술시간도 짧고 프렙 하기에 강도도 적당해 코어용 레진으로 이것만 사용합니다”라는 댓글을 작성했다.
 
또한 ID:fibr***는 ‘FX-II’에 대해 “shade 매칭이 되고, 보험 수가 적용으로 경제적입니다. 더욱이 치아우식증 예방에도 도움이 되니 일석이조”라고, ID:pron***는 ‘KIDS CROWN’에 대해 “컨투어링이 매우 간편해 시술시간이 많이 단축되고 환아들도 편해합니다.”라고 평했다.

아울러 ID:wing****는 ‘SE Bond’에 대해 “시린 증상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치경부 마모증 같은 5급 와동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라고, ID:cjyo**는 ‘OCS-B’에 대해 “몇 년 동안 사용하고 있는데 가격대비 상당히 유용한 골이식재 입니다. allograft나 자가골 부족 시 충분히 대용할 수 있는 이식재 입니다. 용기도 매우 편리한 모양새입니다. 위가 넓어 manipulation이 매우 쉽네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편, ‘2012 샤인덴탈 100대 상품’은 샤인덴탈에서 유통되는 5만여 상품 가운데 전국 판매자료, 고객 만족도, 선호도 등 종합 집계를 통해 선정된 ‘올해의 100대 상품’이다.
 
덴탈비타민은 ‘Real Benefit for Dental Family’란 슬로건으로 치과계 다양한 이벤트와 유용한 정보를 서비스해 오고 있으며,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누구나 상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