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코리아 치위생사 위한 ‘멤버십 신설’
상태바
GC코리아 치위생사 위한 ‘멤버십 신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4.0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도 GC Green Society 회원·신제품 고객체험단 모집…고객과 지속적 소통 추구 일환

 

㈜GC코리아(이하 GC)가 2012년도 GC Green Society 회원을 모집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치과위생사를 위한 GC Green Society가 신설돼 눈길을 끈다.

GC Green Society는 치과의사들에게 치과계 최신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GC코리아의 유료 멤버십 제도로 지난 2001년 공식 회원을 모집한 이후 지금까지 총 6천5백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GC Green Society는 최신 학술과 치과임상 정보를 교환함과 동시에 보다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대화의 장으로서 체계적으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

GC 관계자는 “치과재료를 판매하는 기업이기에 앞서 우수한 제품을 연구·생산하고, 최신의 정보와 임상 술식을 제공함으로써 치과계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올해부터 치과위생사를 위한 GC Green Society를 신설하게 됐다”고 말했다.

치과위생사와의 소통도 강화

GC는 2012년 치과위생사를 위한 GC Green Society를 신설, 환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소리를 듣고, 치과운영에 실무를 담당하는 치과위생사들과의 소통을 시작한다.

치과위생사들은 치과위생사들을 위한 GC Green Society에 가입함으로써 치과계 최신 정보는 물론 최신 제품과 세미나 등 회원 특전을 쉽고 다양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된다.

또한 1년 주기로 갱신되는 GC Green Society 멤버십 제도에 가입함으로써 바쁜 임상 속에서도 치과계의 최신 흐름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자신을 개발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치과위생사를 위한 GC Green Society는 연회비가 3만원이며, 가입하면 ▲치태염색제 등 GC가 강력 추천하는 예방제품 증정 ▲환자 상담용 스케치북 증정 ▲GC Circle 등 임상에 우용한 정보 제공 ▲GC 주최 치과위생사 세미나 참가비 할인 등의 특전을 받게 된다.

참고로 GC는 2012년도 올 한해 10회 이상의 치과위생사 대상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며, 오는 21일에는 이승규 원장과 함께 하는 Temporary Solution 세미나가 예정돼 있다.

치과의사 위한 ‘풍성한 특전’

올해로 12년째를 맞이한 치과의사들을 위한 GC Green Society도 지난 1일부터 2012년도 회원을 모집 중에 있다.

치과의사 GC Green Society는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G-aenial Universal Fio ▲Fuji Tenp LT 제품과 ▲2013년 진료예약부를 증정받으며 ▲특별할인 ▲신제품 할인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GC가 개최하는 각종 임상강연회와 홈페이지 회원전용 임상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올해부터는 신제품 고객 체험단을 모집해 GC의 신제품을 다른 사람보다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GC 관계자는 “회원들에게는 진료와 관련한 회원들만의 다양한 혜택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면서 “GC Green Society 특별강연회를 통해 학술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으며, GC Green Society 회원전용 홈페이지는 회원들만을 위한 서비스로 임상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와 자료 등을 열람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