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청구 초보? 하루만 투자하자!
상태바
건강보험청구 초보? 하루만 투자하자!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5.0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덴티, 5월 20일 치과건강보험청구 기본과정 개최…청구프로그램 활용 등 교육 실시

 

마이덴티가 보험청구 업무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들을 수 있는 건강보험 기본과정 one day class를 오는 20일(일) 개최한다.

동 과정은 평일에 시간 내기 어려운 치과스탭을 위한 one day class로, 이론과 실습을 하루에 마스터 할 수 있어 보험청구 업무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1년 이하의 경력을 가진 치과 스탭들이 가장 선호하는 수업이다.

교육 내용으로는 '청구를 위한 용어의 이해'를 시작으로 두번에 ∙ 앤드컴 등 청구 프로그램의 활용법, 기본진료 ∙ 외과 ∙ 보존 ∙ 치주 진료 청구를 위한 기본 원칙과 예제실습 등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 시간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총 6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교육비는 9만원이다.

한편 마이덴티는 건강보험청구 기본과정 외에도 오는 6월 9일 건강보험 실습과정(고용보험 환급과정)을 계획하고 있다. 동 과정은 건강보험청구 업무를 처음 시작하는 스탭이라도 기본과정을 이수하면 바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마이덴티는 스탭의 직무스트레스 수준을 진단하고 분석하는 '잡 스트레스 매니지먼트', 데스크업무 구조화를 위한 '데스크 업무의 실제(Beginner)', 글로벌 전문가를 위한 '메디컬 영어' 등 스탭 경력 개발과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주제의 교육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마이덴티 홈페이지(www.mydentee.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수강신청 및 문의. 02-546-270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