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임상 템포러리 제작 노하우 배우려면?
상태바
실전 임상 템포러리 제작 노하우 배우려면?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5.14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덴티, 6월 3일 임시치관(템포러리) 제작 개인코칭 과정 개강…기존 수강생 재수강 가능

 

▲ 기존 임시치관 제작 개인코칭 교육 모습
치과스탭교육 전문기관 마이덴티가 스탭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임시치관(템포러리) 제작 개인코칭 과정을 진행한다.

One day class로 진행되는 동 과정은 오는 6월 3일 마이덴티 세미나실에서 낮 12시부터 총 6시간 동안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이뤄진다.

마이덴티 관계자는 "동 과정은 치과에서 임시치관 제작법을 배우기 어렵거나 좀 더 체계적으로 임시치관 제작법을 배우고 싶어하는 스탭들에게 매우 유용한 교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존 과정을 수강했던 수강생은 "학교에서 임시치관제작을 배웠지만 실제 임상에서 해보려니 막막한 마음이 들었다"며 "동 과정은 개인 실력에 따라 맞춤형으로 교육을 해주기 때문에 교육 이수 후 임시치관 제작에 자신감이 생겼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 교육과정에서는 임시치관 제작을 위한 기초지식과 임시치관제작 도구와 과정의 개괄적 이해 등을 다룬 이론수업이 진행되며 이후 실습 과정으로 ▲개인 실력에 따른 목표설정 ▲진료실에서의 구치부 임시치관 제작 체크 포인트 ▲진료실에서의 전치부 임시치관 제작 체크 포인트 ▲구치부, 전치부 임시치관제작 실습 ▲임시치관 수정(relining)을 위한 체크 포인트 등 강연이 이뤄진다.

동 과정의 수강비용은 18만원이며, 수강신청 및 문의는 마이덴티(www.mydentee.co.kr, 02)546-2707)로 하면 된다.

참고로 기존에 임시치관제작을 수강한 수강생들 중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고 싶거나 실무에서 겪은 문제점에 대한 피드백을 원하는 수강생들은 무료로 재수강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