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덴톡 스텝세미나 2012’ 개최
상태바
오스템, ‘덴톡 스텝세미나 2012’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5.2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보험청구 경력인증 프로그램 및 치과 최신 경향 제시…내달 17일부터 6개 도시 순회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치과스텝을 대상으로 자사 ‘두번에’, ‘하나로’ 전문가 인증 프로그램인 DSS의 소개와 치과 최신 경향 및 미용관리를 주제로 한 ‘OSSTEM 덴톡 STAFF SEMINAR 2012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전국 6개 도시를 순회로 진행되며 첫 세미나는 다음달 1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SETEC(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국제회의장에서 10시~17시까지 열린다.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오스템 회원서비스팀 신태하 팀장의 치과계 구직사이트인 덴잡닷컴(www.denjob.com)소개를 시작으로 송윤헌 원장(아림치과병원)의 ‘개인정보 보호법과 치과업무’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오후에는 박춘연 원장(파크에비뉴 메이크업)의 ‘동안&청순 Speed Make-up!!’과 치과보험경력인증 프로그램인 DSS의 소개, 김은영 실장(하임치과)의 ‘상담성공률이 높은 병원!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와 김도영 원장(김앤전치과)의 ‘실수하기 쉬운 치주보험청구’가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전국 6개 도시(대구, 광주, 부산, 대전, 인천)를 순회하며 진행되는데 일부 지역 세미나는 화상강연도 함께 진행해 강의가 듣고 싶어도 거리가 멀어 참석 못하는 스텝들을 배려했다.

커리큘럼 역시 지역별로 상이하게 준비해 지역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준비했다.

오스템의 세미나 관계자는 ‘이번 덴톡 스텝 세미나는 치과 보험청구 경력인증과 환자 상담 및 미용관리에 초점을 둔 세미나로 치과 최신 경향에 대한 니즈에 초점을 맞춰 기획돼 보험청구를 비롯한 치과 전반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미나 접수는 www.denjob.com을 통한 온라인으로만 등록 가능하며 첫 회인 다음달 17일 세미나는 전국 화상강연도 동시에 진행해 전국 오스템 임플란트 지점 AIC연수센터에서도 수강이 가능하다.

무료 세미나이며 기타 상세 문의는 070-7016-4929 으로 하면 된다.

상세일정은 아래와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