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쏜다
상태바
덴탈비타민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쏜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6.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가지 ‘모바일 웹 오픈’ 이벤트…SIDEX 2012 부스 안내 및 이벤트 정보 큰 기대

 

매일매일 다양한 혜택, 유용한 정보의 차별화된 메일링 서비스를 치과에 제공해 온 ‘덴탈비타민’이 모바일 웹(m.dentalvitamin.com)을 새롭게 오픈했다.

‘덴탈비타민’은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치과계 다양한 행사 및 여러 유용한 정보를 엄선해 제공하는 온라인 정보 서비스로 시작됐으며, 지난해 회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오픈해, 다양한 이벤트와 치과기자재 정보 제공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시켜 왔다.

또한 오는 22~24일 SIDEX 2012 전시회를 앞두고 회원들의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홈페이지의 모든 컨텐츠를 담은 모바일 웹을 오픈, 덴탈비타민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에 보다 쉽고 빠르게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웹에는 ▲SIDEX 2012 안내 ▲오늘의 덴탈비타민 ▲덴탈 이벤트 ▲POLL ▲비타민 어드바이저 ▲비타민 초이스(제품정보)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오는 22일~24일 개최 예정인 SIDEX 2012의 부스 위치 및 부스별 각 종 프로모션 정보 안내, 실시간 이벤트 참여 등의 기능을 개발해, 전시회 기간 동안 전시장에서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모바일 웹 개발로 이제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다”면서 “회원 가입 시 언제 어디서든 유용한 치과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회원들의 손안의 스마트폰을 활용해 더욱 친숙한 ‘덴탈비타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덴탈비타민’은 현재 모바일 웹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늘(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스마트폰으로 덴탈비타민 모바일 웹에 로그인 하는 회원에 한해 매일 1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을 모바일로 전송해 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