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치과용 Collagen Plug·Sheet 출시
상태바
오스템, 치과용 Collagen Plug·Sheet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6.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llaDerm’ 제품 활용도와 경제성 모두 뛰어나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치과용 Collagen Plug와 Sheet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CollaDerm’은 바이오랜드에서 제조된 제품인데, 바이오랜드는 2001년 코스닥 상장된 회사로 국내에서 콜라겐 추출 기술력을 보유한 3사 중 가장 뛰어난 기술력 및 생산 Capa를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ollaDerm’의 큰 특장점 두 가지는 제품의 활용도와 경제성이다.

먼저 활용도의 경우 Plug Type은 다공성 스폰지 구조로 돼 있어 발치창 등에서 뛰어난 지혈 효과를 보이며, 상처 치유에 도움을 줘 상처를 빨리 아물게 하는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이 제품은 혈액 흡수율과 응고율이 뛰어나 다른 제품 대비 지혈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또한 CollaDerm Plug Type은 건강한 섬유 조직의 재생에 도움을 주어 환자의 통증을 감소시키며, 연조직이 발치창으로 함몰되는 것을 방지해 심미적으로도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의 종류로는 사랑니발치와 대구치 등 발치창이 비교적 넓은 경우에 사용하는 M Size(15mm x 25mm)와, 앞니 및 소구치 등 발치창이 비교적 좁은 경우에 사용하는 S Size(8mm x 25mm) 등 두 종류가 있다.

CollaDerm Sheet Type은 흔히 말하는 콜라테잎 제품으로 치과에서 수술중 발생하는 출혈에 대처하기 위한 지혈용으로 많이 사용된다.

또한 가장 중요한 사용 Case는 Sinus Case에서 Sinus Membrane Repair용이나 Sinus Membrane Perforation 예방용으로 사용될 수 있다.

즉, CollaDerm Sheet Type을 통해 Sinus Membrane 거상 시 발생될 수 있는 천공을 예방해 주고, 출혈을 방지해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종류는 25 x 75 mm 한가지가 있다.

이 제품은 경제성도 뛰어나다.

오스템 On-line 마켓인 덴올(www.denall.com)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Plug Type 중 S Size 가 5개 들이 제품이 73,000원으로 개당 14,600원이며, Sheet Type이 5개 들이 70,000원으로 개당 14,000 원으로 판매되고 있어 상당히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CollaDerm 런칭으로 치과 내 꼭 필요한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이 느끼는 만족도는 상당히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