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 치과경영에 어떤 영향 미칠까
상태바
건강보험, 치과경영에 어떤 영향 미칠까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6.1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오는 25일 '건강보험에 기반을 둔 치과운영' 다룬 포럼 개최…건강보험 변화의 흐름 읽기

 

▲ 이주석 원장
㈜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가 '건강보험에 기반을 둔 치과운영'을 주제로 오는 25일 2012 휴네스 치과경영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이주석 원장(강릉 가인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서 치과건강보험의 시스템을 이해하고 치과건강보험 흐름을 따른 치과경영 변화가 어떻게 이뤄져야 할 지 소개할 예정이다.

휴네스는 지금까지 치과건강보험을 주제로 한 강연들은 대부분 보험청구 등에 초점이 맞춰져 온 것에 반해 이번 포럼에서는 건강보험을 어떻게 바라보고 이해해야 하는지에 초점을 맞춘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개원의들이 폭넓은 시각에서 치과건강보험의 변화를 읽고 치과건강보험 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이런 변화가 개원가에 어떠한 영향을 줄 것인지와 개원가에서는 경영적으로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를 짚어보는 자리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휴네스 담당자는 "향후 건강보험은 치과경영에 있어 매우 중요한 변수가 될 것"이라며 "노인틀니 급여화 등 치과건강보험의 변화가 개원가에 미치는 영향 등을 짚어보고 치과건강보험의 변화 흐름을 주도하기 위해서는 치과계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논의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있어 이번 포럼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동 포럼은 25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반동안 진행되며 수강료는 33,000원이다. 문의 및 접수. 휴네스 025-3474-52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