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SIDEX 2012서 혁신 제품 뽐낸다!
상태바
네오, SIDEX 2012서 혁신 제품 뽐낸다!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6.2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24일 SIDEX 전시부스서 IS-II active·IS full Kit 등 공개…핸즈온 참가 시 기념품도 푸짐

 

㈜네오바이오텍(대표 김인호 이하 네오)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SIDEX 2012 전시회에 맞춰 자사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담긴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SIDEX 2012에서는 S.L.A Surface로 골유착을 극대화시킨 IS-II active 임플란트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식립하기 편한 IS full kit(신제품), 이미 시장 내에서 선풍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맞춤형 Titanium Membrane인 CTi-mem, GBR kit와 ACM 등 네오의 혁신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직접 실습도 가능하다.

이 중 IS-II active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S.L.A 표면처리를 통해 골유착을 극대화하고 상단의 Bio-Seal 부분에 의해 Marginal Bone Loss를 최소화 한 Macro Thread 임플란트 제품이다. 네오 관계자는 "IS-II active 임플란트는 Lateral Force 저항력이 우수한 Macro Thread Body에 충분한 Soft Tissue Sealing이 될 수 있도록 Rounded Switching Form을 부여했다"며 "골질에 구애받지 않고 초기 고정력 및 최고의 식립감을 얻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IS-II active는 Fixture와 Bone 간의 기계적인 결합을 통해 초기고정력을 높혀 1차 안정성을 높였으며 S.L.A. 표면처리를 통해 New Bone의 생성을 촉진하는 2차 안정성을 높이는 등 임플란트의 전체 안정성을 높였다.

네오는 "이로 인해 임플란트의 보철물을 언제든지 올릴 수 있는 AnyTime Loading이 가능해져 임플란트 시술에 혁신을 가져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 IS-Full kit
아울러 SIDEX 2012에서 만나볼 수 있는 IS full Kit는 간단한 서지컬 프로토콜에 의해 IS-II active를 쉽고 간단하게 식립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서지컬 키트로써, 기존의 서지컬 키트에 비해 Drilling Sequence를 획기적으로 줄여 시술시간을 단축하고 술자와 환자 모두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특히 네오의 IS, IS-II, IS-II active Fixture의 성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각 드릴의 구성 및 디자인이 최적화 돼 있으며 초보자도 Drilling 단계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등 간단한 절차에 의해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서지컬 키트다.

이외에도 이번 SIDEX 2012에서는 성공적인 GBR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Neo GBR kit와 New CTi-mem, iBrush와 CAD·CAM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iBrush는 임플란트 전용 클리너러로써 임플란트 표면의 오염물질 제거는 물론 염증으로 인한 Bone loss의 진행을 멈춰주는 효과가 있어 개원가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네오는 SIDEX 2012 전시부스에서 네오의 혁신제품을 체험(Hands-on)하는 고객들에게 기념품(IS-II active, 프로폴리스 치약, 비치볼)을 증정하고, 그 외에도 퀴즈와 게임 등을 통한 기념품 제공 등 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