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덴티, 전국 순회 보험청구교육 개최
상태바
마이덴티, 전국 순회 보험청구교육 개최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6.2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8일 전주 시작 부산·서울 등 3개 도시 개최…이수 시 건강보험심사청구사 시험 자격 부여

 

마이덴티가 수도권에 편중돼 있는 보험청구 교육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치과건강보험청구' 전국 순회 세미나를 개최한다.

마이덴티는 이번 전국 순회 세미나에서 치과경영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험 청구 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치과스탭들이 스스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동 세미나는 7월 8일 전주를 시작으로 부산, 서울 등 전국 3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구체적인 일정으로는 ▲전주 - 7월 8일. 한국능력개발교육원(경원동) ▲부산 - 7월 15일. 부산평생교육원(양정역) ▲서울 - 7월 22일. 마이덴티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세미나 커리큘럼은 현재 마이덴티에서 교육 중인 건강보험청구 기본과정과 동일한 과정으로 구성되며, 건강보험청구 업무 시작단계 혹은 경력 1년 이하 스탭을 대상으로 이론과 실습이 병행된다.

주요 강연 내용으로는 ▲청구를 위한 용어의 이해 ▲두번에, 앤드컴을 활용한 프로그램 사용법 ▲기본진료, 외과, 보존, 치주 진료 청구를 위한 기본 원칙 등이 다뤄지게 된다.

매회 강연은 오후 1시부터 총 6시간 과정으로 진행되며 해당 강연을 이수할 경우 건강보험심사청구사 3급 시험을 치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비용은 9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마이덴티(02-546-2707 www.mydentee.co.kr)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