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인도네시아 ‘Grand 론칭’ 성료
상태바
오스템 인도네시아 ‘Grand 론칭’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7.01 0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치과의사 및 저명인사 240여 명 참석…인도네시아 법인 설립 알려

 

오스템 인도네시아 법인이 지난 23일 인도네시아 리즈칼튼 호텔에서 ‘Osstem Grand Launching’ 행사를 개최했다. 현지 치과의사 및 학계 저명인사의 참석으로 240여 명이 모인 자리에서 화려하게 인도네시아 법인의 설립을 알렸다.

이번 ‘Osstem Grand Launching’은 인도네시아 법인장(변영극 법인장)의 인사와 함께 현지치과계의 최고 원로인 Hendra Hidayat 원장의 환영 인사, 조용석 원장(앞선 치과병원)의 ‘Introduction of Osstem Implant System’ 강연순서로 진행이 됐다.

조용석 원장(앞선 치과병원)은 오스템의 제품 CAS-KIT, LAS-KIT, TS Fixture를 중심으로 한국의 임플란트의 성장과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하며 다양한 임상적 case 소개로 한국의 임플란트의 위상을 인도네시아에 알리는 기회가 됐다.

행사에 참가한 현지 치과의사는 “상술적으로만 접근하는 다른 회사와는 차별화가 있음을 느꼈다”면서 “다양한 교육 course를 진행해 인도네시아의 임플란트 시장이 한국과 같이 발전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다음날인 24일에는 조용석 원장의 One day Hands-on Course가 진행됐다. 이날은 현지치과의사 22명이 참가해 임플란트의 배움에 열의를 보였다. Basic이 아닌 intermediate 단계적 강의와 교보재를 이용한 실습은 원장님의 만족도를 높이기에 충분했다.

현지 치과의사는 “연수 코스를 많이 받았지만 2인1조로 진행해주는 연수는 없었다. 충분한 장비와 교보재, 실습시간이 참으로 좋았다. 또한 조용석 원장님의 훌륭한 강의에 감사하다”는 뜻을 표했다.

오스템 인도네시아 법인은 이번 One day Hands-on Course의 시작으로 8월 초에 Basic Course가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