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치의, 네오 기술력에 '원더풀!'
상태바
유럽 치의, 네오 기술력에 '원더풀!'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7.0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6월 3일 폴란드서 유로심포지움 성료…IS II active implant 등 네오 기술력에 관심 증폭

 

(주)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김인호)이 지난 6월 3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개최한 2012 유로심포지움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작년 네덜란드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된 이번 심포지움에는 폴란드, 이탈리아, 스페인, 오스트리아, 스웨덴, 루마니아, 에스토니아, 세르비아, 슬로바키아, 우크라이나, 아제르바이젠 및 중동지역 이란, 요르단, 시리아, 레바논 등 세계 각국에서 600여명이 참석해 세계에서 네오의 위상을 재확인 할 수 있었다.

'Innovations in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열린 이번 심포지움에서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연자 모리스 살라마(Maurice Salama)와 네오 허영구 대표를 비롯해 폴란드 Jerzy Zbozen 박사, 미국 Kent Hwang 박사 등 유명 연자들이 대거 초청됐다.

이들 연자들은 심포지움을 통해 임플란트 최신 기술과 트랜드에 대한 심도있는 내용들을 전달했으며 특히 허영구 대표는 네오의 IS II active implant의 표면 처리 및 디자인, Anytime loading에 대해 설명해 유럽치의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핸즈온 부스 역시 IS II active 임플란트를 중심으로 Sinus-lift Kit, Fixture remover, Screw remover, ACM, CTimem, GBR Kit 등 네오의 전 제품의 핸즈온이 마련돼 참가자들이 끊이질 않았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유로심포지움에서는 세계 임플란트 시장에서 각광 받아온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고 직접 실습해보는 자리가 마련돼 제품 홍보에 상당한 성과를 거뒀다"며 "특히 새로 출시된 IS II active implant의 경우 보수적인 유럽 임플란트 시장에서도 높은 호응도를 이끌어내 향후 유럽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