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흡수성 멤브레인 ‘OssGuide’ 출시
상태바
오스템, 흡수성 멤브레인 ‘OssGuide’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7.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순도 Type콜라겐 사용 등 4가지 특징…온라인마켓 ‘덴올’서 특판 등 이벤트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치과용 Collagen 흡수성 멤브레인 신제품 ‘OssGuide’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코스닥 상장사인 바이오랜드에서 만든 제품으로, 바이오랜드는 국내에서 콜라겐 추출 기술력을 보유한 3社 중 가장 뛰어난 기술력 및 생산 규모를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OssGuide’는 품질, 핸들링, 편리성, 가격의 네 가지 측면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우선, 품질의 경우 OssGuide의 성분은 돼지의 조직으로부터 정제한 고순도의 Type콜라겐을 사용했다.

또한 Cross-Liking 제조 공법으로 만들어져 인장 강도가 우수해 쉽게 찢어지지 않고 흡수 속도가 느려 장기간 Membrane이 가능하다.

둘째, 흡수성 멤브레인은 사용시 핸들링이 중요한 부분인데, OssGuide는 두께가 얇고, 유연성이 좋아 결손부에 밀착력과 고정력이 우수하다.

셋째, OssGuide는 수화가 빠르며 사용시 쉽게 찢어지지 않고, 앞뒤 구분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격 측면의 장점이 있다. 종류는 15 x 20, 20 x 30, 30 x 40 mm 총 3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가장 작은 사이즈인 15x20 mm가 88,000원으로 국내 제조 다른 멤브레인과 유사한 수준이지만 품질면에서는 외산 제품에 뒤지지 않는 경쟁력을 갖췄다.

실제 외산 B제품과의 비교 테스트에서 핸들링은 유사하지만 동물 실험 결과 유지기간 및 인장 강도면에서 1.5~2배의 우수한 성능을 보였다. 가격적인 측면을 외산 B제품과 비교하면 실제 구매가 기준 1/3 수준으로 상당한 경쟁력을 갖췄다.

이러한 OssGuide의 제품 및 가격적인 측면으로 치과의사가 느끼는 만족도는 상당히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스템의 온라인마켓인 덴올(www.denall.com)에서는 15x20mm를 68,000원으로 특판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덴올에서 30만원 이상 Bone, Membrane 상품을 구매시 OssGuide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도 하고 있다.

오스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OssGuide의 런칭으로 흡수성 멤브레인 재료에 대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좋은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시장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