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덴톡 스텝세미나 하반기도 풍성
상태바
오스템 덴톡 스텝세미나 하반기도 풍성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7.29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청구, 환자상담 등 유용한 강의 준비…내달 26일 광주 등 6개도시 순회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 이하 오스템)이 치과 스텝을 대상으로 보험청구 및 미용관리, 환자상담방법 등의 치과 최신 경향을 주제로 한 ‘OSSTEM 덴톡 STAFF SEMINAR 2012’를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전국 6개 도시를 순회로 진행되고 있으며 하반기 주요일정을 살펴보면 지난 8일에는 대구에서 개최됐으며, 다음달 26일에는 광주 전남대학교병원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계속해서 부산, 대전, 인천 서울을 순회한다.

이번 광주지역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오스템 신태하 차장의 치과계 구직사이트인 덴잡닷컴(www.denjob.com) 소개를 시작으로 김재곤 원장(서정치과)의 ‘요양기관 현지 조사 지침과 심의사례’대한 강연이 오전에 진행된다.

오후에는 박춘연 원장(파크에비뉴 메이크업)의 ‘동안&청순 Speed Make-up!!’과 오스템 임플란트 정예영 대리의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틀니급여? 궁금증 해결하기’, 그리고 김은영 실장(하임치과)의 ‘상담성공률이 높은 병원!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와 이수정 선생의 ‘엔도, 사례별 청구방법’이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관계자는"이번 덴톡스텝 세미나는 치과보험청구 경력인증과 환자상담 및 미용관리에 초점을 둔 세미나“라며 ”치과 최신 경향에 대한 니즈에 초점을 맞춰 기획돼 보험청구를 비롯한 치과 스탭을 위한 치과 전반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나 접수는 www.denjob.com을 통한 온라인으로만 등록 가능하고 기타 상세문의는 070-7016-4929 으로 하면 된다.

하반기 주요일정을 살펴보면, 9월 2일에는 부산 벡스코 다목적홀에서, 9일에는 대전 서구문화원, 10월 14일에는 인천 교통연수원에서 진행되고, 마지막으로 11월 4일 서울 SETEC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